가짜 영웅 백선엽



송요훈 MBC 기자 페이스북 글


육사에서 독립군 영웅 홍범도 장군의 흉상을 철거하고 백선엽 흉상을 세우려 한답니다. 


백선엽은 일본군 앞잡이 만주군의 간도특설대 장교로 독립군 죽이러 다니던 민족 반역자였고, 6.25 때에는 서부전선 방어를 책임진 1사단장으로 남침 징후가 있었음에도 대비하지 않고 있다가 서부전선이 맥없이 무너져 서울이 함락되게 만든 실패한 지휘관이었습니다. 


동부전선을 방어하던 김종오 대령의 6사단이 북한군의 남하 속도를 저지하지 못했다면 서울은 더 빨리 함락됐을 거라고 합니다. 한국전 영웅은 백선엽이  아니라 김종오 대령이어야지요. 백선엽은 전쟁이 나자 부대를 버려두고 농부옷으로 갈아입고 사라졌다가 3일 만에 나타난 비겁한 지휘관이었다고 합니다. 


호국간성이라는 육사 생도들에게 그런 민족 배신자에 비겁한 지휘관이었고, 변절을 부끄러워하지 않는 자를 본받으라 해야겠습니까?


https://www.facebook.com/songyoh/posts/pfbid02iL9tpctbNwaVBaVNko2tnPy4G7swTeJXm7PwZsEfdHFmK6n3DbmDLUiL2FhooYNyl


육사 출신 예비역 장군의 일갈 "백선엽은 가짜 영웅" / 오마이뉴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47/0002404511?sid=100


#백선엽 #친일반민족행위자 #만주군 #간도특설대 #가짜영웅 #역사왜곡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란 수괴 윤석열은 더 이상 거짓 주장으로 국민을 우롱하지 마십시오.

윤석열 대통령은 언제까지 거짓선동, 가짜뉴스 타령하며 국민을 기만할 셈입니까?

이진동 차장 등 제 식구 감싸려고 비화폰 수사 막는 검찰, 특검이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