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회담 방해도 가지가지입니다. 대통령도 옹졸함과 두려움을 버리고 회담에 응해야 합니다.
김용민 의원 페이스북 글
여야대표 회담에 조금의 진정성이라도 있었으면 단식때 찾아갔어야지. 영수회담 방해도 가지가지입니다. 대통령도 옹졸함과 두려움을 버리고 회담에 응해야 합니다.
https://www.facebook.com/fopeople/posts/pfbid0KQksPGCuiR2gwoFKcEZp2H8xRGSQ61VMatdL5t7d78PCnjVviHXrL6V2MMgHDTyVl
■ 국민의힘, 이재명 대표 '영수회담' 제안에 "여야 대표회담부터" / MBC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14/0001302774?sid=100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윤석열 대통령에게 거듭 영수회담을 제안한 데 대해, 국민의힘은 여야 대표회담부터 먼저 응하라고 지적했습니다.
강민국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오늘 논평에서 이재명 대표의 '뜬금없는' 영수회담 제안이라며, "국민의힘의 여야 대표회담 제안에 먼저 답하라"고 밝혔습니다.
강 수석대변인은 "김기현 대표는 민주당과 이 대표에게 지금까지 여러 차례 '여야 대표회담'을 제안했다"며 "여야 대표가 만나 민생에 대해 치열한 논의를 하자 했던 국민의힘의 제안에 먼저 답하는 게 순서"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장관 탄핵과 총리 해임은 물론, 정쟁으로 국회를 멈춰 세운 채 산적한 민생법안을 묶어 놓고선, 뜬금없는 떼쓰기 식 영수회담 제안은 앞뒤도 맞지 않고 진정성도 보이지 않는다"고 비판했습니다.
#윤석열 #국민의힘 #매국노 #영수회담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