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를 하기 싫으면 대통령 자리에서 물러나야 합니다. 대통령 놀이는 집에서 따로 하시기 바랍니다.



황교익 선생님 페이스북 글


정치는 국민을 위해 하는 겁니다. 아무리 아니꼽고 마음에 안 드는 상대라고 해도 국민을 위해 머리를 맞대어야 하는 게 정치인의 책무이며 윤리입니다.


윤석열은 이재명을 만나지 않고 있습니다. 이재명이 민생 영수회담을 제안해도 묵묵부답입니다. 이재명을 상대하지 않겠다는 뜻이 분명해 보입니다.


이재명은 개인 자격으로 윤석열에게 만나자고 한 것이 아닙니다. 다수당인 더불어민주당 대표로서 제안을 한 것입니다. 현재 더불어민주당의 지지율이 국민의힘 지지율보다 훨씬 높습니다. 이재명은 다수 국민을 대표하고, 그 대표 자격으로 윤석열에게 만나자고 한 것입니다.


윤석열이 이재명을 만나기 싫다는 것은, 국민 입장에서는, 정치를 하기 싫다는 뜻으로 읽힙니다. 정치를 하기 싫으면 대통령 자리에서 물러나야 합니다. 국민께 폐끼치지 말고 되도록 빨리 그만두기 바랍니다. 대통령 놀이는 집에서 따로 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facebook.com/kyoik.hwang.7/posts/pfbid0Fmyv1MCyoRnp8KzGA1cuhoTCtjQ8u95jLf3GY3yHWRzhzvd6YA2foAYZJFuKejTLl


#윤석열 #매국노 #탄핵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란 수괴 윤석열은 더 이상 거짓 주장으로 국민을 우롱하지 마십시오.

윤석열 대통령은 언제까지 거짓선동, 가짜뉴스 타령하며 국민을 기만할 셈입니까?

이진동 차장 등 제 식구 감싸려고 비화폰 수사 막는 검찰, 특검이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