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가 한동훈의 '쓰레기같은 말' 발언에 대해 '막말'이나 '저질 비방'이라 하지 않고 '강하게 비판했다'고 썼습니다.


 

전우용 선생님 페이스북 글


조선일보가 한동훈의 '쓰레기같은 말' 발언에 대해 '막말'이나 '저질 비방'이라 하지 않고 '강하게 비판했다'고 썼습니다. 


앞으로 "조선일보의 쓰레기 같은 글", "윤석열의 쓰레기같은 말", "한동훈의 쓰레기같은 인성"이라는 말을 써도 '강한 비판' 정도로 받아들이겠다는 선언이라고 봐도 될 겁니다.


https://www.facebook.com/wooyong.chun/posts/pfbid02Qurvx2uTb1SYa2MsbakTZgFqar4vHpTo7arUpithKDg2wTSyezowyVwfYXuEkh6bl


■ 한동훈 “쓰레기 같은 말...정치 뭣같이 하는 사람 경멸” / 조선일보(2024.03.3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3/0003825430?sid=165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30일 야권 후보들의 잇달은 막말과 부동산 투기 의혹을 거론하며 “정치 뭣같이 하는 사람을 경멸한다” “쓰레기 같은 말”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조선일보 #한동훈 #저질 #막말 #욕설 #쓰레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란 수괴 윤석열은 더 이상 거짓 주장으로 국민을 우롱하지 마십시오.

윤석열 대통령은 언제까지 거짓선동, 가짜뉴스 타령하며 국민을 기만할 셈입니까?

이진동 차장 등 제 식구 감싸려고 비화폰 수사 막는 검찰, 특검이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