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대표 "이 조선일보 보도 때문인지, 마치 두 사람이 고급 고량주를 마셨다고 추측하고 비아냥거리는 사람들이 있나 봅니다."







조국 대표 페이스북 글


이 조선일보 보도 때문인지, 마치 두 사람이 고급 고량주를 마셨다고 추측하고 비아냥거리는 사람들이 있나 봅니다. 연태고량주 마셨습니다.^^


https://www.facebook.com/kukcho/posts/pfbid02CoctnNLwjedxcRvNGp3UZxgaVCJGZAZzBuoqkQctPbsuFyVSWDDGT86isaxn5Xwl


■ 이재명·조국은 어떤 고량주를 마셨을까? 식당 “말씀 못드려요” / 조선일보(2024.04.26.)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3/0003830798


... 이·조 대표가 만찬을 한 M 중식당은 서울 청담동에 본점을 둔 대기업 계열 최고급 중식 레스토랑이다. 강남·대치·반포·판교 등에 분점을 뒀고 과거 미쉐린 가이드에도 소개됐다. 저녁 코스는 9만~18만원대, 단품도 5만~10만원대다. 다만 식당 관계자는 “두 분은 일반 식사를 드셨고 종류는 말할 수 없다”고 했다. 바이주(白酒) 역시 500ml 기준 6만원대 ‘연태’부터 150만원짜리 ‘귀주마오타이 비천’까지 20종 가까운 제품을 팔고 있지만 식당 측은 “어떤 술을 제공했는지 답변이 곤란하다”고 했다. 정치권에서 이 대표는 ‘섬세한 미식가’, 조 대표는 ‘와인 애호가’로 알려져 있다.


#조선일보 #고량주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란 수괴 윤석열은 더 이상 거짓 주장으로 국민을 우롱하지 마십시오.

윤석열 대통령은 언제까지 거짓선동, 가짜뉴스 타령하며 국민을 기만할 셈입니까?

이진동 차장 등 제 식구 감싸려고 비화폰 수사 막는 검찰, 특검이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