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검찰주의자 윤석열






황운하 의원 페이스북 글


<위험한 검찰주의자 윤석열>


오늘 <세계일보>가 보도한 김진표 전 국회의장의 회고록에 따르면,


윤 대통령은 이태원 참사에 관해, "이 사고가 특정 세력에 의해 유도되고 조작된 사건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김진표 국회의장은 “극우 유튜버의 방송에서 나오고 있는 음모론적인 말이 대통령의 입에서 술술 나온다는 것을 믿기 힘들었다”고 회고했습니다. 충격적입니다.


한편, 윤 대통령은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채 해병 순직에 대한 책임에서는 '아무 책임이 없다'며 그의 구명을 위해 개인 휴대전화를 7번이나 사용하는 등 맹활약을 합니다.


사실 윤 대통령이 극우 유튜브 방송의 영향을 받아 위험한 국정운영을 한다는 소문은 사실에 가깝다고 보아야 합니다.


그러나 더 근본적인 문제는 지독한 검찰주의자의 위험한 사고입니다.


검찰주의자는 평생을 '프레임을 짜서 유도된 진술을 받아내고 사건을 조작하는 일'에 대부분의 시간을 써왔을 것입니다. 없는 죄를 있는 죄로 만들어내는 일에 특화된 사고를 가지고 있다고 보아야 합니다.


반대로 덮어주어야 할 범죄에 대해서는 겁도 없이 과감이 덮어버립니다.


그렇게 검찰주의자로 함부로 살아온 삶이다보니,


자신이 사건을 조작해왔듯 이태원참사도 누군가의 조작일 수 있다는 실로 황당한 사고를 하는 것이죠. 


또 자신과 검찰가족의 범죄 그리고 김기현 부패비리 케이스와 같이 특정한 정치적 목적이 있는 경우 과감히 사건을 덮어왔듯이, 


임성근 전 사단장의 경우에도 누군가의 부탁을 받은 후 그냥 과감히 덮어버리기 위해 많은 무리수를 둔 것이 사안의 본질입니다.


검찰주의자 윤석열은 때로는 '사건조작'으로 때로는 '덮어주기'로 세상을 함부로 재단해 왔습니다. 그렇게 남의 눈에 피눈물나게 한 사례가 수없이 많을 것입니다. 그 대가는 반드시 치르게 될 것입니다. 


천망회회 소이불실입니다.


https://www.facebook.com/unha.hwang/posts/pfbid02d1NMUkgsQxMAD6ziS4EyJ2qzkkmksZyxmV1Fpf3dY8bfDphjMz1rAuzkf3yAarWTl


#윤석열 #검찰주의자 #사건조작 #사건은폐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란 수괴 윤석열은 더 이상 거짓 주장으로 국민을 우롱하지 마십시오.

윤석열 대통령은 언제까지 거짓선동, 가짜뉴스 타령하며 국민을 기만할 셈입니까?

이진동 차장 등 제 식구 감싸려고 비화폰 수사 막는 검찰, 특검이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