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용 선생님 "이 시국에, 김건희 윤석열 일당과 내란세력이 권좌에서 쫓겨난 건 ‘역사적 다행’입니다."





정청래 의원 페이스북 글


2020년 1월 19일자 아사히신문은 전 한미연합사령관 빈센트 브룩스와 인터뷰한 내용을 실었습니다. 그는 “2017년 가을 미군 3만 4천 명이 집결하여 한국군 62만 명과 함께 어떤 군사행동에든지 즉응할 태세를 갖추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가 북핵 문제 해결 옵션으로 전쟁을 준비했다는 뜻이었습니다.


2017년 8월 15일, 당시 문재인 대통령은 광복절 경축사에서 “한반도 내 군사행동은 한국이 결정할 것”이라며 “모든 것을 걸고 전쟁을 막겠다”고 선포했습니다. 만약 박근혜가 파면되지 않고 대통령직을 유지했다면, 전쟁은 한반도에서 일어났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2024년 하반기, 윤석열 내란 세력은 평양에 무인기를 보내고 연평도에서 대규모 포격 훈련을 실시하며 DMZ 상공에 헬기를 저공비행시키고 오물풍선 부양지에 원점타격을 지시하는 등, 전쟁을 유도하려 별짓을 다했습니다. 내란세력의 계획이 성공했다면, 전 세계 뉴스화면에는 처참하게 파괴된 서울과 평양 모습이 나왔을 겁니다. 


김건희 윤석열 일당은 전쟁을 일으켜서라도 평생집권의 야욕을 이루려 했습니다. 민주시민들과 민주당이 어렵사리 그들을 막아낸 건, ‘한국 민주주의’ 이전에 수백 만 한국 국민의 생명과 수천 조 원대의 재산을 지킨 일입니다. 


이란 핵시설 공격으로 트럼프가 ‘전쟁의 재미’를 느끼는 일이 없기 바랍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그의 다음 목표는 북한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이 시국에, 김건희 윤석열 일당과 내란세력이 권좌에서 쫓겨난 건 ‘역사적 다행’입니다.


https://www.facebook.com/wooyong.chun/posts/pfbid025ipuf9B94213VRfakDg3aB6tGbG8Nt4UtGLw3z4cosqYtbRPKCZxPzPGacQLVHJml


#트럼프 #김건희 #윤석열 #국민의힘


https://www.youtube.com/channel/UCQik_ss4SQjrWG8mDwEKEhw/community?lb=Ugkx1lzjB0Y6d5jat_zQGhHB3fttaFVkKYdG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란 수괴 윤석열은 더 이상 거짓 주장으로 국민을 우롱하지 마십시오.

윤석열 대통령은 언제까지 거짓선동, 가짜뉴스 타령하며 국민을 기만할 셈입니까?

이진동 차장 등 제 식구 감싸려고 비화폰 수사 막는 검찰, 특검이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