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 특검, 황교안 전 국무총리 2차 압수수색도 불발


 


왜 문을 부수고 들어가지 않나?


'내란' 특검, 황교안 전 국무총리 2차 압수수색도 불발 / MBC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14/0001458664


'내란' 특검이 12.3 계엄 당일 선전선동 혐의와 관련해 황교안 전 국무총리에 대한 2차 압수수색을 시도했지만 불발됐습니다.


'내란' 특검은 "오늘 오전 8시쯤 황 전 총리 압수수색을 재시도했지만, 문을 열어주지 않고 집행을 거부해 오전 8시 40분쯤 철수했다"고 밝혔습니다.


황 전 총리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 집행 유효기간은 오늘까지기 때문에, 특검은 오후에 추가 압수수색을 시도하지 않고 이후 영장을 재청구할 방침입니다.


앞서 황 전 총리는 윤석열 전 대통령이 지난해 12월 3일 선포한 비상계엄이 다음날 국회 의결로 해제되기 전 자신의 SNS에 비상계엄 선포를 지지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당시 황 전 총리는 SNS에 "비상계엄령이 선포됐다, 지금은 나라의 혼란을 막는 것이 최우선"이라며 "나라를 망가뜨린 종북주사파 세력과 부정선거 세력을 이번에 반드시 척결해야 한다"고 적었습니다.


이어 "우원식 국회의장을 체포하라. 대통령 조치를 정면으로 방해하는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도 체포하라"는 내용의 게시글을 연달아 올렸습니다.


https://www.youtube.com/post/UgkxvB46EczMRJKmc6nqVlIz7ux3pWV0Yn8n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란 수괴 윤석열은 더 이상 거짓 주장으로 국민을 우롱하지 마십시오.

윤석열 대통령은 언제까지 거짓선동, 가짜뉴스 타령하며 국민을 기만할 셈입니까?

이진동 차장 등 제 식구 감싸려고 비화폰 수사 막는 검찰, 특검이 답입니다!